[시선뉴스] 지난달 동부산에 매장을 오픈하고, 이달 15일에는 김포공항에 터를 잡으며 오프라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여성의류브랜드 ‘임블리’가 잠실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오는 29일(토) 오픈 예정인 잠실점은 부건에프엔씨(주)(대표 박준성)에서 운영 중인 임블리의 여덟 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위치해 있다.

실제로 지난 김포공항점 오픈 당시 최다 집객, 최대 매출의 성과를 달성해 화제가 되었던 만큼 이번 잠실점 오픈 행사에서는 또 어떠한 신기록을 세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임블리 측은 “임블리의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 소품 등의 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으며, 오픈 당일 통 큰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니 많은 참석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오픈 행사에서는 방문 고객을 위한 선착순 선물 증정과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을 비롯해 8만원  상당의 제품을 29,900원에 판매하는 럭키박스 이벤트, 최대 100만 원의 상품이 걸린 행운권 추첨 행사 등 굵직굵직한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다.

관계자는 “특히 잠실점은 롯데월드와도 접근성이 좋아 해당 방문객을 비롯한 많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방문 고객으로 하여금 더욱 임블리와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하게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이번 잠실점 역시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행사 및 선물을 준비했으니 꼭 방문하셔서 많은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임블리 잠실점은 오는 29일(토)에 그랜드 오픈하며, 다양한 의류를 비롯해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등 임블리의 모든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