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네이버의 인기 선물 키워드가 공개됐다.

네이버에서 검색된 어린이날 선물 관련 키워드를 분석한 결과 로봇, 레고, 화장놀이, 인형, 킥보드가 1~5위에 선정되었다. 로봇과 블록, 인형 등 전통적인 어린이 선물 관련 키워드는 여전히 강세를 보였으며 화장놀이, 킥보드 등이 새롭게 상위권에 오른 것이 눈길을 끈다.

이와 같은 트렌드에 맞춰 프랑스 킥보드 브랜드를 런칭한 GS홈쇼핑 관계자는 "어린이날 선물로 킥보드 등 야외활동에 적합한 완구가 주목받고 있어 뛰어난 안전성과 합리적인 가격, 프랑스 특유의 독특한 디자인이 조합된 글로버스쿠터를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오는 4월 20일 GS홈쇼핑을 통해 공개되는 글로버스쿠터는 2017년 새롭게 선보인 ▲글로버 엘리트폴드업(Globber ELITE Pold-up) ▲글로버 스텝멀티스쿠터5in1(Globber Step-Multi 5in1) 총 2종이다. 

글로버 엘리트폴드업은 LED발광바퀴와 LED전면패널, 3중 구조 미끄럼방지 발판이 특징으로 손쉽게 접고 필수 있어 수납 및 이동에 용이하다. 글로버 스텝멀티스쿠터5in1는 아이의 연령에 따라 손잡이카, 붕붕카, 킥보드 등 총 5가지 형태로 변형이 가능하여 가성비를 자랑한다.

글로버코리아 민혁기 대표는 "전 세계 킥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안전성과 디자인 부분에서는 뛰어난 퀄리티를 가진 제품"이라며 "어린이날을 앞두고 야외에서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가정이라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버스쿠터는 GS홈쇼핑을 통해 오는 4월 20일 오전 11시 35분부터 오후 12시 40분까지 65분간 방영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