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영월군 주천한우마을 다하누 한우프라자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를 통해 등심, 갈비살 등 구이용 부위, 양지, 사태 국거리와 사골, 꼬리, 우족 등 보신용 부위를 비롯한 한우 선물세트를 10~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매장 인근에 위치한 영월 캠핑장과 원주, 제천, 평창, 정선 내 캠핑장을 이용한 후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이나 영월 나들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 할인 혜택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는 명품한우1++등급의 꽃등심과 앞치마살, 특수부위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스페셜 모듬(3~4인용/600g 근)’을 특별가 56,820원에 판매된다.

이는 5월 가정의 달 기념으로 기존 가격 71,040원에서 20% 할인된 특별 할인가로 구성되었으며, 공식 쇼핑몰 영월한우프라자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해당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구매하는 고객과 택배 주문 고객 모두에게는 ‘소시지 한 팩’을 이벤트 선물로 제공한다.

다하누 한우프라자 관계자는 “올해 5월, 가정의 달에는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연이은 황금연휴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4월에 미리 선물을 준비하고자 한다”며 “연휴를 앞두고 실속있는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개들을 위해 가정의 달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따뜻한 봄 날씨에 영월군 주천한우마을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할인 이벤트 기간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선물을 구입하거나 가족들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기회를 누려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다하누한우프라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