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덴트화이트’가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HEALTH & BEAUTY WEEK’에서 치과의사와 서울대와 함께 개발해 특허 4건을 보유한 기술집약적 자가용 치아미백제인 ‘루투스 치아미백제’를 선보인다. 

㈜덴트화이트는 2013년 치과의사와 서울대학교 교수들이 건강한 미백·구강 제품 개발을 위해 설립한 회사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루투스 치아미백제’는 세계에서 유일한 고성능 광촉매와 치과에서 사용하는 광선조가시를 사용했다. 고성능 광촉매는 서울대 치과대학에서 개발됐으며 일반 미백제보다 5배 이상 높은 효과를 보인다고 한다.

한편, ㈜한국국제전시가 주관하는 ‘헬스앤뷰티위크’(HEALTH & BEAUTY WEEK)는 ▲헬스&라이프페어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국제건강기능식품·원료산업전시회 ▲국제오가닉&천연제품전시회 등 4개의 전시회가 함께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강·뷰티 박람회다. 건강을 비롯한 뷰티, 식품, 스타일 등 의·식·주(衣食住) 휴·미·락(休美樂)을 아우르는 생활 전반의 최신 정보와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덴트화이트는 향후 쿼럼센싱 억제제를 이용한 임산부 치약, 가글액 등 구강위생제품에 추가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구강 내 세균감염 여부 판별을 쉽게 할 수 있는 DNA탐침자 개발을 위해 서울대학교 내 연구소에서 본격적으로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불어 세계 최초로 ‘루투스 쿼럼’을 함유한 성인 및 키즈 치약 또한 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루투스 쿼럼치약’은 불소 대신에 루투스 쿼럼이라는 물질을 함유한 프리미엄급 무불소 천연치약으로 기존 천연 무불소 치약이 중치예방에 취약하다는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쿼럼’은 유익한 세균은 보존하고 나쁜 세균의 활동만 억제함으로써 충치 및 치주질환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