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친환경 에어매트 에어포스는 대한아크로바틱 협회(회장 손영민)와 제휴를 맺고 자사 제품 에어매트 지원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지난 2일 대한아크로바틱 협회(회장 손영민) 주최로 열린 ‘대한 아크로바틱 협회장배 전국 마샬아츠 트릭킹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제공됐다.

국내 다양한 선수들이 본 대회에 참여했으며 대회는 규정경기·배틀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지원을 실시한 에어포스는 지난 2011년 설립된 에어매트리스 전문 개발 생산 업체로 에어매트는 캠핑·체육·수상레저 활동 등에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에어포스는 특수 이중 공간지를 사용해 국내 100% 친환경으로 제품을 생산하며 프탈레이트, 납, 카드뮴 등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다. 특히, 공기 압력 조절을 통해 탄성 있는 사용이 가능해 체육·체조 선수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에어포스 정창희 대표는 “이번 대회 지원으로 아크로바틱 마샬아츠 트릭킹이 대중들에게 조금 더 알려진 것 같아 기쁘며 선수들이 안전한 훈련을 할 수 있도록 에어매트를 제공하게 돼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더 안전한 제품으로 체육·체조·익스트림 스포츠 선수들에게 좋은 훈련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