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지영 / 디자인 이연선 pro]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7년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미녀와 야수
장르- 판타지, 뮤지컬, 멜로·로맨스 / 미국 / 129분
출연-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반스
줄거리– 똑똑하고 아름다운 ‘벨’은 아버지와 살고 있는 작은 마을에서 벗어나 운명적인 사랑과 모험을 꿈꾼다. 어느 날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찾아 폐허가 된 성에 도착한 벨은 저주에 걸린 ‘야수’를 만나 아버지 대신 성에 갇히고, 야수 뿐 아니라 성 안의 모든 이들이 신비로운 장미의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저주를 풀지 못하면 영원히 인간으로 돌아올 수 없는 운명임을 알게 된다. 성에서 도망치려던 벨은 위험한 상황에서 자신을 보호해 준 야수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차츰 마음을 열어가기 시작하는데…

▪ 프리즌
장르-범죄, 액션 / 한국 / 125분
출연- 한석규, 김래원
줄거리– 밤이 되면 죄수들이 밖으로 나가 대한민국 완전범죄를 만들어내는 교도소. 그 교도소의 권력 실세이자 왕으로 군림하는 익호(한석규). 그 곳에 검거율 100%로 유명한 전직 경찰 유건(김래원)이 뺑소니, 증거인멸, 경찰 매수의 죄목으로 입소하게 되고, 특유의 깡다구와 다혈질 성격으로 익호의 눈에 띄게 된다. 익호는 유건을 새로운 범죄에 앞세우며 점차 야욕을 내보이는데…

▪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장르- SF, 범죄, 액션 / 미국 / 107분
출연- 스칼렛 요한슨
줄거리– 인간과 로봇의 경계가 무너진 가까운 미래, 강력 범죄와 테러 사건을 담당하는 엘리트 특수부대 섹션9. 인간과 인공지능이 결합해 탄생한 특수요원이자 섹션9을 이끄는 메이저(스칼렛 요한슨)는 세계를 위협하는 음모를 지닌 범죄 테러 조직을 저지하라는 임무를 받는다. 첨단 사이버 기술을 보유한 ‘한카 로보틱스’를 파괴하려는 범죄 테러 조직을 막기 위해 깊이 파고들수록 메이저는 자신의 과거와 존재에 대한 의문을 갖게 되는데…!

▪ 원라인
장르- 범죄 / 한국 / 131분
출연- 임시완, 진구, 박병은
줄거리–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는 모든 걸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일명 ‘작업 대출’계 전설의 베테랑 ‘장 과장’을 만나 업계의 샛별로 거듭난다.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돈이란 돈은 모두 쓸어 담던 5인의 신종 범죄 사기단! 그러나, 결코 서로를 믿을 수 없는 사기꾼들은 서서히 다른 속내를 드러내는데…

▪ 히든 피겨스
장르- 드라마 / 미국 / 127분
출연- 타라지 P.헨슨, 옥타비아 스펜서, 자넬 모네
줄거리– 천부적인 수학 능력의 흑인 여성 캐서린 존슨. NASA 흑인 여성들의 리더이자 프로그래머 도로시 본. 흑인 여성 최초의 NASA 엔지니어를 꿈꾸는 메리 잭슨. 미국과 러시아의 치열한 우주 개발 경쟁이 벌어지고 있던 시절, 천부적인 두뇌와 재능을 가진 그녀들이 NASA 최초의 우주궤도 비행 프로젝트에 선발된다. 하지만, 흑인이라는 차별을 받는다. 한편, 우주궤도 비행 프로젝트는 난항을 겪게 되고, 해결방법은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새로운 수학 공식을 찾아내는 것뿐인데….

▪ 보통사람
장르- 드라마 / 한국 / 121분
출연- 손현주, 장혁
줄거리– 사랑하는 아내(라미란), 아들과 함께 2층 양옥집에서 번듯하게 살아보는 것이 소원인 강력계형사이자 평범한 가장 성진(손현주). 그날도 범인 검거에 나섰던 성진은 우연히 검거한 수상한 용의자 태성(조달환)이 대한민국 최초의 연쇄살인범일 수도 있다는 정황을 포착하게 되고, 이로 인해 안기부 실장 규남(장혁)이 주도하는 은밀한 공작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 깊숙이 가담하게 되는데...

▪ 데스노트: 더 뉴 월드
장르- 액션, 스릴러 / 일본 / 135분
출연- 히가시데 마사히로, 이케마츠 소스케
줄거리– ‘키라’와 ‘L’의 죽음 10년 후, 지구 곳곳에서는 이유를 알 수 없는 죽음이 번져가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일본 도쿄 한복판에서 많은 사람들이 동시다발적으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와 동시에 의문의 해커로부터 자신이 키라라는 바이러스 메시지가 퍼지면서, 여섯 권의 데스노트가 다시 나타났음을 알게 된다. 여섯 권의 데스노트를 손에 넣어 세상을 지배하려는 해커 ‘시엔’을 막기 위해 ‘류자키’와 ‘미시마’가 수사에 박차를 가하게 되면서 이들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하게 되는데...

▪ 미스 슬로운
장르- 드라마, 스릴러 / 미국 / 132분
출연- 제시카 차스테인
줄거리– 승률 100%를 자랑하는 최고의 로비스트 ‘슬로운’(제시카 차스테인). 총기 규제 법안으로 온 나라가 떠들썩한 가운데, 자신의 신념에 따라 모두가 포기한 싸움에 뛰어들게 된다. 승리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슬로운’은 뛰어난 전략으로 한 번도 굴복한 적 없는 거대 권력에 맞서지만, 동시에 자신과 주변 사람 모두를 위험에 빠트리게 되는데…

▪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장르- 애니메이션 / 중국 / 78분
출연- 윤아영, 이소은, 최정현 (목소리)
줄거리– 장난꾸러기 아기돼지 3형제들에겐 매일매일이 모험이다. 전 세계를 누비는 멋진 모험가를 꿈꾸는 아기돼지 3형제 별이, 뚱이, 똘이는 어느 날, 우연히 신비한 보물 지도를 발견하게 된다.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매직램프가 숨겨져 있는 보물 지도를 따라 난생처음 모험을 떠나는 아기돼지 3형제. 하지만 매직 램프를 빼앗아 숲을 독차지하려는 악당 늑대 부자와 마법의 숲 속 괴물들의 방해로 아기돼지 3형제는 위기에 처하는데…

▪ 밤의 해변에서 혼자
장르- 드라마 / 한국 / 101분
출연- 김민희
줄거리– 여배우인 영희는 한국에서 유부남과의 만남이 주는 스트레스를 이기지 못했고, 다 포기하고자 외국으로 여행을 떠난다. 같이 여행을 간 선배 언니에게 영희는 묻는다. “그 사람도 나처럼 지금 나를 생각하고 있을까?” 이어 강릉으로 돌아온 영희. 지인과 술자리를 갖다 혼자 남은 영희는 해변으로 놀러 간다. 해변은 맘속의 것들이 생생하게 현현하는 곳이고, 그리고 안개처럼 사라지는 곳이다. 사랑은 삶에서 얼마나 중요한 것이어야 할까? 영희는 정말 알고 싶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