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12개월 이후의 아이를 위한 ‘베베 처음먹는 순한 짜장’, ‘베베 처음먹는 순한 카레’ 소스 2종을 출시했다.

아이배냇 ‘베베 처음먹는 순한짜장&카레’는 12개월 이후의 아이 입맛에 맞춰 짜지 않고 순하게 만든 영·유아 전용 소스로, 전자레인지나 끓는 물에 데우지 않아도 따뜻한 밥에 바로 먹일 수 있으며 한끼분량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베베 처음먹는 순한짜장’은 우리밀 국산 춘장과 국내산 야채, 한우 등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카라멜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오징어 먹물을 사용한 춘장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다.

‘베베 처음먹는 순한카레’는 국내산 소고기와 야채를 사용하여 더욱 건강하게 만들었으며, 사과와 망고를 넣어 새콤 달콤한 맛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며, 우유를 첨가해 아이 입맛에 맞게 더 부드럽고 순하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스 2종은 소용량(50g) 포장으로 한 끼에 한 봉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파우치 형태로 외출 시 휴대가 편하다. 또한 해조칼슘을 넣어 칼슘 성분이 풍부하며, 야채와 고기를 아이가 먹기 좋은 사이즈로 알맞게 잘라 먹기 편하도록 하였다.

아이배냇 ‘베베 처음먹는 순한 짜장과 카레’는 대형할인점을 비롯해 아이배냇몰, 소셜커머스,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