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강지훈 PD] 트로트 가수 장윤정과 KBS 도경완 아나운서가 올 가을 백년가약을 맺는다.

22일 장윤정 소속사는 "장윤정과 도경완 아나운서는 오는 가을 9월로 계획 중이다"고 결혼 사실을 밝혔다.

이어 장윤정은 "힘든 일이 있을 때 도경완 씨는 누구보다 큰 위로가 됐고, 기쁠 때 나보다 더 기뻐해주고 너무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보여준 사람이기에 계산이나 고민 없이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 오랜 시간 응원해 주신 팬 분들 앞에 더 행복한 모습으로 노래할 수 있도록 결혼생활 바르게 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장윤정의 예비 신랑인 도경완 아나운서는 장윤정 소속사를 통해 서면으로 "늘 허전하고 차갑던 마음이, 장윤정 씨를 만나 태어나 처음으로 풍요롭고 따뜻해짐을 느꼈다. 두 번 다신 없을 최고의 선택에 서로만을 바라보고 사랑하는 모습으로 감사한 세상에 보답하며 살겠다"라고 소감을 전해 왔다.

앞서 두 사람은 작년 방송을 통해 알게 된 이후로 연락하고 지내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을 결심하게 된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장윤정은 디너쇼 및 내달 5월 4일에 있을 소속사 전원이 출연하는 '트로트 대축제-인우패밀리 콘서트'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도경완은 KBS 35기 아나운서로 현재 KBS 1TV '아침마당-토요일 가족이 부른다', '아침마당', '연예가 중계' MC로 활동 중이다.

sisunnews.co.kr

▲ 오는 9월 결혼을 계획 중인 장윤정(왼쪽)과 도경완. 사진 = 인우 프로덕션 제공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