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과천 렛츠런파크는 4월 8일 싱글남녀 미팅 이벤트 '벚꽃미팅 in 렛츠런파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는 사전 행사와 본 행사로 나뉘며 사전 행사는 오후 2시부터 과천먹자골목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동성 2인1조로 먹자골목내의 제휴 음식점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입장시 스탭의 안내에 따라 남녀 2:2로 좌석이 배치되며 특별 메뉴 음식을 맛보며 자연스럽게 이성과 대화할 수 있다.

약 2시간 20분동안 행사가 진행되며 이후 참가자들은 과천 렛츠런파크로 이동한다. 오후 5시부터는 메인 이벤트인 벚꽃 미팅이 진행된다.

메인행사에서는 남녀 4명이 한조가 되어 렛츠런파크내의 벚꽃길을 걸으며 스탬프를 찍는 미션을 수행한다. 벚꽃길 포토미션,놀라운지 체험 등 총 3번의 매칭이 진행 가능하며, 모든 스탬프를 완성하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행사 당일부터는 렛츠런파크 서울 야간벚꽃축제가 시작되어 플리마켓, 포토존 이벤트, 푸드트럭존, 개막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홍용현 렛츠런파크 서울 홍보실장은 "취업준비와 일에 치여 연애할 상대를 찾지 못하는 청춘들에게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벚꽃미팅을 통해 많은 청춘들이 렛츠런파크에서 소중한 인연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행사는 25세부터 35세까지의 싱글직장인이 대상이며, 현재 모두 참가신청이 매진되어 새미프 홈페이지에서 대기자 신청만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