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스트롤러 전문 브랜드 부가부(Bugaboo International)가 프랑스의 그래픽 아티스트 니아크1(Niark1)과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부가부 바이 니아크1’ 컬렉션을(Bugaboo by Niark1 collection) 오는 4월 선보인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부가부 바이 니아크1’ 컬렉션은 ‘썬 캐노피’와 ‘맞춤 패브릭 세트’, 여름용 액세서리인 ‘브리지 썬 캐노피’로 출시된다. 특히 니아크1의 상징인 몬스터 프린팅이 화려함을 더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 중 하나인 여름용 액세서리 ‘부가부 바이 니아크1(Bugaboo by Niark1) 브리지 썬 캐노피’는 촘촘한 메쉬부분이 시원한 바람은 통하게 하고, 방수•방유 가공 및 UPF50+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패브릭이 뜨거운 햇살로부터 아이를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한다. 시원한 페트롤 블루 컬러에 장난기 많은 몬스터들이 개성 넘치게 표현되어 있다. 

맞춤 패브릭 세트는 검은색 원단에 다채로운 색상의 몬스터들이 대조를 이뤄 생동감을 주며, 스트롤러 내부의 안감에서 보여지는 몬스터 프린팅의 흥미로운 색상과 모양이 아이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더해준다.

현재 부가부 스트롤러 구매 시 ‘썬 캐노피’ 또는 ‘맞춤 패브릭 세트’를 ‘부가부 바이 니아크1’ 컬렉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이미 부가부 스트롤러를 사용 중인 경우에는 ‘부가부 바이 니아크1 컬렉션 맞춤 패브릭 세트’를 별도로 구매하면 된다.

‘부가부 바이 니아크1’ 컬렉션은 2017년 4월부터 전 세계 매장에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매장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가부 인터내셔널(Bugaboo International)은 모빌리티(mobility)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네덜란드 디자인 컴퍼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