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정선 pro]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비녀’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옥과 금비녀를 본 꿈
옥과 금비녀를 본 꿈을 꾼다면 집안에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경사스런 일이 있음을 암시한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귀한 옥동자를 낳으며 횡재, 기쁨, 승진, 희소식 등이 있을 수 있다. 

2. 은비녀가 보이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횡재수가 있다. 새댁과 부인은 임신을 한다.

3. 비녀를 보는 꿈
비녀를 보는 꿈은 가까운 사람과 갈등이 생기거나 바람을 피게 된다. 

4. 금비녀를 얻는 꿈
금비녀를 얻는 꿈은 태몽으로, 소유자는 장차 큰 권세와 명예를 얻을 귀한 자식을 출산하게 됨을 암시한다. 

5. 비녀를 머리에 꽂거나 땅에서 줍는 꿈
비녀를 머리에 꽂거나 땅에서 줍는 꿈은 부귀공명하고 귀한 신분으로 높아질 수 있다. 횡재, 재물, 돈, 임신 등을 하게 된다. 

6. 금비녀를 나란히 진열해 보는 꿈
금비녀를 나란히 진열해 보는 꿈은 아름다운 애인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한다. 

7. 갖고 있던 비녀가 부러지는 꿈
갖고 있던 비녀가 부러지는 꿈을 꾸면 이는 하던 일을 중단하여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실패수가 있다. 따라서 부부가 이혼을 하거나 별거 생활을 하는 등 결별, 실패 등이 따를 수 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비녀’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