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는 사단법인 한국테디베어협회와 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22일 남산 테디베어 갤러리에서 진행된 협약식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에 더우주는 4월 한 달 간 더우주 공식 홈페이지 방문 시, 남산 테디베어 갤러리 입장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더우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8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이에게는 테디베어 인형을 증정하는 등 테디베어 전시 및 캐릭터 상품을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남산에 새롭게 문을 연 테디베어 갤러리 아트샵에 더우주 화장품존을 조성, 더우주의 다양한 마스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에는 더우주의 우주베어 마스크와 테디베어를 활용한 스페셜 패키지 세트 및 리미티드 상품 제작과 해당 수익금의 사회환원 등 콜라보레이션 마케팅도 모색하고 있다.

더우주 관계자는 “전시, 연출, 캐릭터 등 풍부한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는 한국테디베어협회와의 이번 제휴협약을 계기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우주베어 캐릭터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우주’는 한류 엔터테인먼트 대표 기업인 ‘키이스트’와 ‘팬엔터테인먼트’ 등이 참여해 설립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