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반트36.5(반트인터내셔널)에서 봄을 맞이하여 신제품 팩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마린콜라겐팩트’(콜라겐 스킨 핏 파운데이션), ‘메쉬팩트’(누드 핏 커버파운데이션)로 동물성 콜라겐이 아닌, 해양에서 추출하여 안정성이 우수한 마린콜라겐이 사용되었다.

‘마린콜라겐팩트’,'메쉬팩트' 두 제품 모두 마린콜라겐에 식물성콜라겐과 레드진생콜라겐, 포도추출물이 추가 사용된 순도 높은 콜라겐 5000ppm이  함유되어있다.

피부보습, 피부탄력, 피부영양공급 기능이 있으며,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울퉁불퉁한 주름을 매끈하게 만드는 링클케어 기능, 칙칙한 피부를 생기있게 만드는 화이트닝기능에 SPF40 / PA+++, 자외선차단기능이 있다.

또한 3차원의 치밀한 조직감으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주며 99.9%의 항균효과로 항상 청결하게 사용, 자일리톨성분까지 함유되어 산뜻하고 청량감있게 사용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메쉬팩트’는 고탄력의 메쉬망을 사용한 퍼프망으로 뭉침없이 균일하게 피부에 도포되어 번들거림이 없이 피부결을 커버하며 매끈하고 탄력있는 광채피부로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관계자는 피부 톤 보정, 촉촉함 가득한 광채커버,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발림성 좋으며, 벨벳 퍼프의 조직이 치밀하여 밀착력과 발수성능이 우수하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제품을 비롯한 반트36.5의 정품 전제품은 반트 온라인 공식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