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지영 / 디자인 이연선 pro]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7년 3월 10일부터 3월 12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콩: 스컬 아일랜드
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SF / 미국 / 118분
출연- 톰 히들스턴, 사무엘 L.잭슨, 브리 라슨
줄거리– 전 세계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섬 스컬 아일랜드. 어느 날 세상에 존재하는 괴생명체를 쫓는 ‘모나크’팀은 위성이 이 섬에 무언가를 포착했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이에 모나크의 수장이자 탐사팀의 리더를 필두로 지질학자, 생물학자, 베트남 베테랑인 중령과 부대원들, 정글 전문 가이드, 사진기자가 작전에 동참한다. 섬에 도착하자마자 그들 앞에 나타난 것은 바로 이 섬의 왕인 ‘콩’! 콩은 등장과 함께 모든 것을 박살내고, 가까스로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해골이 흩뿌려진 황무지에서 콩의 적들까지 마주하게 되는데…

▪ 로건
장르- 액션, SF / 미국 / 137분
출연- 휴잭맨
줄거리– 가까운 미래, 능력을 잃어가는 ‘로건(울버린)’은 멕시코 국경 근처의 한 은신처에서 병든 ‘프로페서 X’를 돌보며 살아간다. 세상으로부터 자신을 숨기며 살아가고자 했던 ‘로건’은 정체불명의 집단에게 쫓기는 돌연변이 소녀 ‘로라’를 만나게 되고,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 해빙
장르-스릴러 / 한국 / 117분
출연- 조진웅, 신구, 김대명
줄거리– 한 때 미제연쇄살인사건으로 유명했던 지역에 들어선 경기도의 한 신도시. 병원 도산 후 이혼, 선배 병원에 취직한 내과의사 승훈(조진웅)은 치매아버지 정노인(신구)을 모시고 정육식당을 운영하는 성근(김대명)의 건물 원룸에 세를 든다. 어느 날, 정노인이 수면내시경 중 가수면 상태에서 흘린 살인 고백 같은 말을 들은 승훈은 부자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된다. 한동안 조용했던 이 도시에 다시 살인사건이 시작되고 승훈은 공포에 휩싸인다. 그러던 중, 승훈을 만나러 왔던 전처가 실종되었다며 경찰이 찾아오는데…

▪ 23 아이덴티티
장르-공포, 스릴러 / 미국 / 117분
출연- 제임스 맥어보이, 안야 테일러 조이
줄거리– 23개의 인격을 가진 남자 ‘케빈’(제임스 맥어보이). 그는 언제 누가 등장할지 모르는 인격들 사이를 오가며 유일하게 자신을 이해하는 ‘플레처’ 박사(베티 버클리)에게만 자신의 이야기를 꺼내 놓는다. 어느 날, ‘케빈’은 지금까지 등장한 적 없는 24번째 인격의 지시로 3명의 소녀들을 납치하고 오래도록 계획했던 비밀스러운 일을 꾸민다. 소녀들이 그에게서 도망치려 할수록 ‘케빈’의 인격들은 점차 폭주하기 시작하는데…그 안의 수 많은 인격 중 누가, 누구를 위해 움직이는가

▪ 재심
장르-드라마 / 한국 / 119분
출연- 정우, 강하늘, 김해숙
줄거리– 대한민국을 뒤흔든 택시기사 살인사건 발생! 유일한 목격자였던 10대 소년 현우는 경찰의 강압적인 수사에 누명을 쓰고 10년을 감옥에서 보내게 된다. 한편, 돈도 빽도 없이 빚만 쌓인 벼랑 끝 변호사 준영은 거대 로펌 대표의 환심을 사기 위한 무료 변론 봉사 중 현우의 사건을 알게 되고 명예와 유명세를 얻기에 좋은 기회라는 본능적 직감을 하게 된다. 그러나 실제로 현우를 만난 준영은 다시 한 번 정의감에 가슴이 뜨거워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고 현우는 준영의 도움으로 다시 한번 세상을 믿어볼 희망을 찾게 되는데..

▪ 라라랜드
장르- 드라마, 뮤지컬, 멜로/로맨스 / 미국 / 127분
출연-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
줄거리–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 ‘미아’(엠마 스톤),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 만난 두 사람은 미완성인 서로의 무대를 만들어가기 시작한다.

▪ 파도가 지나간 자리
장르-드라마, 멜로, 로맨스 / 미국, 뉴질랜드, 영국 / 132분
출연- 마이클 패스벤더, 알리시아 비칸데르, 레이첼 와이즈
줄거리– 1차 세계대전 참전용사였던 ‘톰’은 전쟁의 상처로 사람들을 피해 외딴 섬의 등대지기로 자원한다. 그곳에서 만난 ‘이자벨’에게 마음을 열고 오직 둘만의 섬에서 행복한 생활을 시작한다. 하지만 사랑으로 얻게 된 생명을 2번이나 잃게 되고 상심에 빠진다. 슬픔으로 가득했던 어느 날, 파도에 떠내려온 보트 안에서 남자의 시신과 울고 있는 아기를 발견하고 이를 운명으로 받아들이며 완벽한 가정을 이룬다. 그러나 수년 후 친엄마 ‘한나’의 존재를 알게 되고, 가혹한 운명에 놓인 세 사람 앞에는 뜻하지 않은 선택이 기다리고 있는데...

▪ 트롤
장르-애니메이션, 모험, 가족, 판타지, 뮤지컬 / 미국 / 92분
출연- 안나 켄드릭, 저스틴 팀버레이크
줄거리– 모두가 행복한 트롤 왕국의 긍정공주 '파피' 노래와 춤이 끊이지 않던 트롤 왕국에 우울종결자 '버겐'이 쳐들어온다! '파피'는 '버겐'에게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걱정병 친구 '브랜치'와 함께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난다. 사사건건 충돌하는 '파피'와 '브랜치'는 힘겹게 버겐 타운에 도착하는데...

▪ 문라이트
장르-드라마 / 미국 / 111분
출연- 메허샬레하쉬바즈 엘리, 나오미 해리스, 알렉스 R. 히버트
줄거리–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한 흑인 아이가 소년이 되고 청년으로 성장해 가는 과정에서 푸르도록 치명적인 사랑과 정체성에 관한 이야기

▪ 걸 온 더 트레인
장르-미스터리, 스릴러 / 미국 / 112분
출연- 에밀리 블런트, 헤일리 베넷, 루크 에반스
줄거리– 톰과의 이혼으로 알코올 의존자가 된 레이첼은 매일 같은 시간, 같은 칸 통근 열차에 앉아 창 밖 풍경을 보는 게 낙이다. 그런 그녀의 눈에 들어온 완벽한 커플, 메건 부부. 어느 날 메건이 실종되고, 그녀의 남편 스콧이 용의선상에 오르지만 톰의 새로운 부인 애나는 사건의 용의자로 레이첼을 지목한다. 메건이 실종되던 날 피투성이로 돌아온 레이첼 부분부분 조각난 기억, 그날의 진실을 기억해 내야 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