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웹툰뉴스. 웹툰뉴스는 시선뉴스에서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과 사회적 현상과 문제들을 바탕으로 만들어낸 이야기로, 캐릭터와 상황설정은 사실을 바탕으로 한 픽션임을 알립니다 ※
 

[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웹툰으로 보는 뉴스 웹툰뉴스. 새롭게 태어나는 웹툰뉴스 시즌2. 직장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좀 더 흔하고 고민스러운 일들을 시원하게 함께 해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화를 바탕으로 웹툰뉴스에서 알아봅니다.
 
1) 너무 지칠 때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지만 더 격렬하게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면, 하루쯤은 이불 속에서 나오지 않는 것도 괜찮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월요일이 다가왔을 때, 내 스스로가 한심해 보일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하루쯤은 괜찮습니다. 너무 힘이 든다면 그냥 쉬세요.
 
2) 돈이 없을 때  
뭘 하고 싶어도 돈이 없을 때. 생각보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다행인건 이제 날씨가 따뜻해지잖아요? 꽃피는 거리를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수 있습니다. 또 한 가지. 어디를 가나 볼 수 있었던 중국인들이 많이 없다고 하니, 이것 만으로 힐링이 될 수 있진 않을까요?
 
3) 나를 성장시키고 싶을 때
나의 업무에 대해 성장시키고 싶다면, 관련된 무엇인가를 하는 것이 좋겠죠. 시선뉴스의 직원이라면 책을 읽는다든지 미술관이나 영화를 관람한다든지의 문화생활 등이 단순한 문화생활을 넘어 나를 성장시키는 일이 될 것입니다.
 
그런데 더 중요한 것은 무엇인지 아세요? 문화생활과 여가생활 즐김을 단순히 힐링과 즐김에서 멈추는 것이 아니라, 지금 내가 보고 느낀 것들을 나의 업무와 연관 지어 생각해보고 아이디어를 내는 습관을 갖는 것입니다. 나를 위한 발전의 시간은 결국 다른 누구도 아닌 나를 위한 시간이 된다는 것. 꼭 잊지 마세요~ 그럼 다음주에 봐요 뱌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