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모바일 시대에 발맞춰 커플 소통을 돕는 커플SNS 두사람이 연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앱을 통해 백년가약을 맺는 커플들이 늘어나면서 커플 필수앱으로 자리잡고 있다.

커플SNS 두사람을 이용하는 커플들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 앱 관계자들은 직접 결혼식에 찾아가 축하의 인사를 건네기도 한다.

기존 커플 애플리케이션들은 연인끼리 소통 및 공유하는 '폐쇄형 콘셉트'였다면, 신규 커플SNS 두사람은 '개방적 콘셉트'로 다른 커플들과의 소통이 가능하다.

커플SNS 두사람은 다양한 커플 맞춤 기능을 갖춘 앱으로 일상 SNS 기능을 비롯해 디데이 표기, 둘만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비밀글, 메시지, 타 커플들과의 소통, 기분상태 실시간 표시, 커플 사진 관리 기능, 기념일이나 이벤트를 관리할 수 있는 캘린더 기능, 커플간의 갈등이나 고민에 대해 다른 커플들의 의견을 들어볼 수 있는 코너 'Yes or No' 등 유용한 기능이 탑재돼있다. 또한 맛집 및 데이트 코스 정보가 제공돼 쉽게 데이트 계획을 세울 수 있으며, 커플SNS 두사람 앱 사용자는 앱 제휴업체일 경우 가격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처럼 '신박'한 커플 앱이 출시돼 유용함과 편리함, 그리고 재미까지 갖췄다는 입소문을 타면서 두사람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커플SNS 두사람은 커플뿐만 아니라 단짝 동성 친구끼리도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향후 대중적인 앱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두사람 제작사 DHARMA.H 관계자는 “연인 간의 소통을 너머 다양한 커플, 그리고 단짝들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두사람 앱은 분명 관계 자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다른 커플들의 이야기를 참고해 다양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이를 토대로 돈독한 애정과 우정을 키워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