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걸그룹 러블리즈 신곡 ‘와우!(WoW!)’가 각족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러블리즈는 지난 26일 오후 1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WoW!'(와우!) 등이 포함된 두 번째 정규앨범 'R U Ready?를 공개했다.

러블리즈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4월 발매한 미니 2집 앨범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사진출처 / 울림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WoW!’는 데뷔 때부터 러블리즈와 함께 해온 뮤지션 윤상 중심의 프로듀싱팀 원피스(1Piece)가 작곡을 맡았고, 작사는 전간디와 김이나가 힘을 합쳤다. 타이틀곡 ‘WoW!’는 귀엽고 상큼한 매력과 레트로한 멜로디, (Chiptune) 사운드의 신디사이저들이 가사와 대조를 이루고 있다.

타이틀곡 외에도 사랑에 빠진 상황을 영화 속 주연과 조연 사이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Cameo(카메오)', 베이비소울이 랩에 도전하고 코러스, 랩 메이킹 등 다방면에서 멤버들의 참여가 돋보이는 'Emotion(이모션)’과 1Piece(원피스)와 작사가 서지음의 만남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는 곡인 '똑똑' 등 총 11곡으로 구성됐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늘(2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WoW!'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