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신학기를 앞두고 ‘싱글 침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 학기를 앞두고 높아진 자녀 방 꾸미기에 대한 관심과 나홀로 족으로 불리는 1인 가구의 급증으로 인해 싱글 침대에 대한 고객 문의와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마련됐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싱글 침대 프로모션은 새롭게 침실을 꾸미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시몬스 침대의 싱글 매트리스를 구입한 고객들은 신제품을 포함한 일부 침대 프레임 모델을 스페셜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 시몬스 침대의 모든 프레임은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시몬스만의 세련된 침실 연출을 선보이며 오랜 시간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 왔다.

국가에서 정한 환경기준인 E1보다 더 높은 등급인 E0급 자재만을 사용해 안정성 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한국 시몬스 침대의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된 전(全) 제품이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시몬스가 제공하는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는 포스코가 공급하는 최고 품질의 스프링 강선을 비롯해 이탈리아 명품 직물 업체인 이탈펠트로사(社)의 포켓 커버로 제작됐다. 

0.3kg 정도의 미세한 중량 변화에도 유연하게 표면 굴곡을 형성하는 게 특징으로 몸의 곡선을 빈틈없이 골고루 받쳐준다. 

5~20세 사이 아이들의 키•몸무게•신체 굴곡 등 성장에 따른 변화에 미세하게 반응하고,  잦은 뒤척임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 자녀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딱 맞는 침대로 평가받는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진행되며 시몬스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대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