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방탄소년단이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2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Not Today(낫 투데이)’와 ‘봄날’의 무대를 선보였다.

'Not Today'의 강렬한 무대로 남성미를 한껏 과시한 방탄소년단은 이어 '봄날'로 부드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봄날’은 1위 후보에도 올라 수상 여부에 관심이 집중됐다.

사진출처 / SBS ‘인기가요’ 방송캡처

오늘 ‘인기가요’의 1위 후보곡은 레드벨벳의 '루키', 소유&백현의 '비가 와', 그리고 방탄소년단의 '봄날'이었다. 방탄소년단은 레드벨벳과 소유&백현을 누르고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방탄소년단은 "첫 주부터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저희가 막방이다. 다음에 좋은 곡 들고 나오겠다. 멤버들한테 고맙다. 이 앨범이 나오기 위해 많이 고생해주신 스태프분들 감사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어론(You Never Walk Alove)'앨범의 방송활동을 마친다. 

한편 낮 12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레드벨벳, 악동뮤지션, 우주소녀, 홍진영, 에이프릴, NCT DREAM, 크로스진, 소나무, CLC, 비아이지(B.I.G), SF9, 멜로디데이, 마스크, 한희준 등이 출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