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정선 pro]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까치’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까치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까치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꾼다면 기쁜 마음으로 새 식구를 맞게 될 수 있음을 알리는 꿈이다. 우편물, 전화 등의 희소식이 온다.

2. 까치 새끼가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
까치 새끼가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은 임신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3. 까치가 지붕 위에서 울고 있는 꿈
까치가 지붕 위에서 울고 있는 꿈을 꾼다면 귀한 손님이 오시거나 객지에 나간 자식이 돌아온다. 경사, 기쁜 소식이 온다.

4. 까치가 변해 봉황새가 되는 꿈
까치가 변해 봉황새가 되는 꿈은 서민이 어려운 역경을 딛고 일어나 입신출세하여 스타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대기만성이다.

5. 까치 여러 마리가 나뭇가지에 앉는 꿈
까치 여러 마리가 나뭇가지에 앉는 꿈은 자신에게 도움을 줄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다. 

6. 까치가 논밭에 씨앗을 떨어뜨리는 꿈
까치가 논밭에 씨앗을 떨어뜨리는 꿈을 꿈다면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게 된다. 한해 동안 농사일이 잘된다. 신의 도움으로 횡재와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한다. 

7. 까치가 어깨 위에 앉아 있는 꿈
까치가 어깨 위에 앉아 있는 꿈은 뜻밖의 승진으로 일약 직장 스타가 되어 어깨가 으쓱 거릴 수 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까치’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