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천연코스메틱 브랜드 반트 36.5는 높은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에스피 세라마이드’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반트36.5의 에스피 세라마이드 앰플은 이 업체의 대표제품으로 뷰티플러스 등 많은 방송에 소개되면서 소비자들의 구매열기를 더하고 있다. 

이에 업체 측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 제품이 신규 구매고객과 함께 기존 사용고객들 또한 높은 만족도로 재구매 의사가 높다고 설명했다. 

에스피 세라마이드 라인은 △앰플 △캡슐 세럼 △인지니어 스토너 △리커버리 크림 △마스크팩 등(출시예정)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같은 반응에 반트36.5는 이 앰플을 비롯한 에스피 세라마이드 라인을 출시했다. 

이들 제품에 함유되는 세라마이드는 피부 구성물질로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에 높은 보습력을 더해주고,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토너와 크림제품에는 세라마이드 5000PPM이 함유돼 더욱 높은 보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제품은 대구백화점 본점 반트(VANT) 매장에 먼저 배치해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반트 정품 제품은 케이스에 VANT라는 브랜드명이 적혀있고, 정품 홀로그램이 붙어있다. 

따라서 구입 시 정품인지 확인하고 구매하는 게 중요하다. 모든 반트36.5 제품은 공식 인증 직영 쇼핑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