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요즘 트렌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O2O 상품 중 가사 청소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해주는 서비스 당신의집사(대표: 이서호, 복해든누리)가 차량 관리 플랫폼 차케어(대표: 이동희)와 22일 공동 사업 및 마케팅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양사의 이번 전략적 제휴는 생활에 바쁜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며, 사용자의 경험을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는 것에 뜻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가사도우미 앱 당신의집사는 일반 가정 청소, 이사, 이사 청소 등이 필요한 고객에게 클리너의 프로필을 제공하여 고객이 직접 선택 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다. 고객이 직접 제공자의 프로필과 후기를 보고 직접 선택 할 수 있으며, 2시간 26,000원에 가사 청소 서비스를 경험 할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차케어는 세차가 필요한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가서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O2O 플랫폼이다. 차케어는 세차 외에도 실내크리닝, 에바크리닝, 광택, 헤드라이트 복원과 같은 차량에 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당신의집사 공동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바쁜 현대인의 삶을 더욱 윤택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당신의집사는 앞으로도 단순 서비스가 아닌 모든 사용자들의 편의와 여유 시간을 제공하는데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