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문선아 / 디자인 이연선 pro]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7년 2월 10일부터 2월 12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조작된 도시
장르-액션, 범죄 / 한국 / 126분
출연- 지창욱, 심은경, 안재홍
줄거리- 게임 세계 속에서는 완벽한 리더지만 현실에서는 평범한 백수인 ‘권유’.  PC방에서 우연히 휴대폰을 찾아 달라는 낯선 여자의 전화를 받게 되고 이후, 영문도 모른 채 그녀를 잔인하게 살해한 범인으로 몰리게 된다. 모든 증거는 짜맞춘 듯 권유를 범인이라 가리키고, 아무도 그의 결백을 믿어주지 않는 가운데 권유의 게임 멤버이자 초보 해커인 ‘여울’은 이 모든 것이 단 3분 16초 동안, 누군가에 의해 완벽하게 조작되었음을 알게 된다. 특수효과 전문 ‘데몰리션’(안재홍)을 비롯 게임 멤버가 모두 모여 자신들만의 새로운 방식으로 사건의 실체를 추적해나가기 시작하고, 조작된 세상에 맞서기 위한 짜릿한 반격에 나서는데...

▪ 공조
장르- 액션 / 한국 / 125분
출연- 현빈, 유해진, 김주혁
줄거리– 비밀리에 제작된 위조 지폐 동판을 탈취하려는 내부 조직에 의해 작전 중 아내와 동료들을 잃게 된 특수 정예부대 출신의 북한형사 ‘림철령’(현빈). 동판을 찾아야만 하는 북한은 남한으로 숨어든 조직의 리더 ‘차기성’(김주혁)을 잡기 위해 역사상 최초의 남북 공조수사를 요청하고, 그 적임자로 철령을 서울에 파견한다. 한편, 북한의 속내가 의심스런 남한은 먼저 차기성을 잡기 위한 작전을 계획하고, 정직 처분 중인 생계형 형사 ‘강진태’(유해진)에게 공조수사를 위장한 철령의 밀착 감시를 지시한다. 임무를 완수해야 하는 철령과 임무를 막아야만 하는 진태. 그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3일, 한 팀이 될 수 없는 남북 형사의 예측불가 공조수사가 시작된다!

▪ 트리플 엑스 리턴즈
장르-액션, 모험, 스릴러 / 미국 / 106분
출연- 빈 디젤, 사무엘 L. 잭슨, 루비 로즈
줄거리 - 전설의 스파이 샌더 케이지(빈 디젤)는 자취를 감춘 채 살아가던 중, 기븐스 요원의 뒤를 이어 ‘트리플 엑스’ 프로젝트 시작하라는 임무를 받게 된다. 흩어져 있던 남다른 개성을 지닌 최정예 스파이 요원들은 샌더 케이지를 중심으로 모이게 되고, 마침내 재결성된 최강의 스파이 군단 ‘트리플 엑스’는 전 세계를 위협하는 판도라 박스를 되찾기 위한 사상 최악의 미션에 돌입하는데…

▪ 더 킹
장르- 범죄, 드라마 / 한국 / 134분
출연- 조인성, 정우성, 배성우
줄거리–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 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는 우여곡절 끝에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을 만나 핵심 라인을 타고 승승장구 하게 된다. 정권이 교체되는 중요한 시기, 새로운 판을 짜며 기회를 노리던 이들 앞에 예상치 못한 위기가 닥치는데…

▪ 컨택트
장르-드라마, SF, 스릴러 / 미국 / 116분
출연- 에이미 아담스, 제레미 레너, 포레스트 휘태커
줄거리 :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12개의 쉘 의문의 신호, 18시간마다 열리는 문 15시간 내 그들이 온 이유를 밝혀야 한다! 전세계에 날아든 12개의 쉘, 그리고 그들이 보내는 의문의 신호를 통해 지구에 온 이유를 밝혀야 하는 언어학자 루이스와 물리학자 이안의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소통의 의미와 삶을 바라보는 색다른 시각을 제시한다.

▪ 50가지 그림자: 심연
장르-드라마, 멜로-로맨스 / 미국 / 118분
출연- 다코타 존슨, 제이미 도넌
줄거리 : 크리스찬 그레이는 아나스타샤 스틸을 잊지 못해 되찾으려고 하지만 아나스타샤는 지금까지와 다른 새로운 관계를 원한다. 과거의 상처를 고백하며 점점 변해가는 크리스찬의 모습에 아나스타샤는 결국 그를 받아들이고, 둘은 서로에게 더욱 깊이 빠져들며 뜨거운 사랑을 나눈다. 그러나 그의 숨겨진 과거와 비밀을 아는 사람들이 아나스타샤를 위협하기 시작하면서 그들의 관계는 위태로워지는데...

▪ 발레리나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가족, 뮤지컬 / 프랑스, 캐나다 / 89분
출연- 엘르 패닝, 데인 드한, 매디 지글러
줄거리– 작은 시골 마을에 살고 있는 고아 소녀 펠리시(엘르 패닝)와 그녀의 소꿉친구 빅터. 그들의 꿈은 최고의 발레리나와 발명가가 되는 것이다. 두 사람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다소 황당무계해 보이는 계획을 실천한다. 바로 빛의 도시 파리를 향해 여행을 떠나는 것. 센느강,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최고의 무대인 오페라 하우스까지.. 화려하고 아름다운 파리의 모습은 그들의 꿈을 향한 열망을 더욱 뜨겁게 하는데..

▪ 모아나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판타지, 뮤지컬 / 미국 / 117분
출연- 아우이 크라발호, 드웨인 존슨, 레이첼 하우스
줄거리–모든 것이 완벽했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리자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는 섬을 구하기 위해 머나먼 항해를 떠난다. 저주를 풀기 위해서는 오직 신이 선택한 전설의 영웅 마우이의 힘이 필요한 상황! 모아나는 마우이를 우여곡절 끝 설득해, 운명적 모험을 함께 떠나는데…

▪ 레고 배트맨 무비
장르- 애니메이션, 액션, 모험, 코미디, 가족, 판타지 / 미국,덴마크 / 106분
출연- 윌 아넷, 랄프 파인즈, 로사리오 도슨
줄거리- 모난 성격 때문에 외톨이로 지내 알프레드 집사에게 늘 걱정만 한 가득 안겨주던 배트맨.파티장에서 만난 ‘로빈’을 얼떨결에 입양하게 되고, 고담시에 새로 부임한 경찰청장 ‘바바라 고든’을 만나면서 누군가와 함께 있는 것이 의외로 재미있다는 걸 느낀다. 한편, 고담시를 노리는 악당들이 다가오고 있었으니… 검은 망토를 휘날리는 진짜 영웅이 나가신다!

▪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 작아진 명탐정
장르- 애니메이션/ 일본 / 95분
출연- 야마구치 캇페이, 타카야마 미나미
줄거리- 바로 그 날, 코른, 키안티 등 검은 조직의 핵심 멤버가 트로피컬 랜드에 있었던 이유는? 사건 발생 후 APTX-4869의 개발자 쉐리가 신이치의 집에서 마주한 사실은 무엇이며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진실의 조각들이 퍼즐처럼 맞춰지기 시작 하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