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뉴스팀] 박시후 공식입장이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

박시후 공식입장의 핵심은 ‘무죄 추정의 원칙’을 따르지 않은 채 일제히 박시후를 범죄자로 몰며 자극적인 제목들로 언론들이 글쓰기에 앞섰다는 것이다.

배우 박시후의 변호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푸르메 측은 22일 언론들에 대한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며 공식적인 입장을 밝혔다.

이날 푸르메 측은 '근거 없는 보도에 대한 자제요청'이란 제하의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일부 매체에서 보도한 '박시후를 서부경찰서에서 기소 의견으로 송치할 예정이다' '구속영장을 청구할 수도 있다'라는 내용은 전혀 확인된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이들은 특히 경찰의 거짓말탐지기 검사 결과와 관련, "'박시후의 거짓말 탐지기 검사결과가 모두 거짓반응이다'라는 보도는 사실무근의 내용"이라며 "서부경찰서에서는 거짓말탐지기 결과에 대해 누설한 사실이 없다는 입장이고 정확한 검사결과는 수사기밀로 저희 변호인조차 접근하기 어려운 정보"라며 해명했다. 한마디로 언론들이 ‘카더라 통신’을 토대로 거짓 보도를 했다는 것이다.

박시후 측은 이에 따라 "저희 변호인은 처음 위와 같은 내용들을 보도한 두 곳 매체의 추측성 보도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므로 서부경찰서에서 최종적인 결정이 나올 때까지 보도를 자제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덧붙여 전했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