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파이 브랜드 ‘파이공장’, 강남 파르나스몰점 오픈
핸드메이드 파이 브랜드 ‘파이공장’, 강남 파르나스몰점 오픈
  • 보도본부 | 이호 기자
  • 승인 2017.02.0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아메리칸 스타일의 핸드메이드 파이 브랜드 ‘파이공장(Pie Factory)’이 지난 정자점 오픈에 이어,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파르나스몰(Parnas mall Seoul) 지하 1층에 파이공장 2호점 파르나스몰점을 2월 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파이공장’은 국내 블랜딩 티 브랜드인 ‘룩아워티’와 같은 ㈜로쉬의 파이 전문 브랜드로서, 획일화된 공장식 디저트에서 탈피해 캐나다 홈메이드 레시피로 만든 파이를 선보이고 있다. 유기농 밀가루, 무항생제 달걀, 원유 99% 뉴질랜드 버터 등의 좋은 원료만 선별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전체 공정을 수작업으로 제작한다.

▲ 사진제공/파이공장

또한 당일 현장 생산 및 판매를 고수해 신선하고 건강에 좋은 파이만을 제공하는 파이공장은 품목 제조 보고, 자가 품질 검사, 세스코 위생 관리 시스템 등을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파이'의 생산을 철칙으로 삼고 있다.

이번 오픈한 파이공장 파르나스몰점은 테이크아웃 매장으로 당일 생산된 조각 파이 및 홀 파이를 포장 판매하며, 현장 스탠딩 테이블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파이를 제공한다. 파이공장의 베스트 셀러인 애플 파이, 스트로베리 루바브 파이, 블루베리 파이, 레몬 버터밀크 파이 등 과일 파이 4종과 신제품인 미트 파이, 치킨 팟 파이, 치킨 커리 파이 등 3종을 더해 총 7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그 중 레몬 버터밀크 파이는 생 레몬을 이용해 맛과 향이 진하고 신선한 것이 특징이며, 버터밀크의 식감이 크리미하고 부드럽다. 신제품으로 나온 고기가 들어간 3종 파이 중 치킨 팟 파이는 크림소스에 각종 채소와 닭가슴살이 들어가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하다.

한편, 파이공장은 파르나스몰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픈 이벤트로 2월 1일부터 5일까지 파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1등 경품은 VVIP 에스테틱 스파 Tea Spa 상품권 40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제세공과금 없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룩아워티 티 세트, 핸드메이드 초콜릿 쿠키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인스타그램 등을 통한 오픈 이벤트를 마련해 2월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