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모바일 게임 ‘드래곤빌리지’ 개발사 하이브로(대표 원세연)가 서비스 론칭 5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2일부터 6일까지 총 5일 동안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영구정지된 열혈 유저를 구출하면 구출 열혈유저 수에 따라 황금다이아, 보석 등의 보상을, 구출 열혈유저 수 상위 3명은 봉제인형, 그리기도감 등의 실물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열혈 유저 구출 대작전’이 진행되며 매일 다크닉스 팩, 하늘왕국 티켓 등 게임 내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티켓을 받을 수 있는 ‘황금티켓 이벤트’가 마련됐다.

 

드래곤빌리지 홈페이지에서도 2월 2일부터 12일까지, 총 11일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 홈페이지 게시판에 가족과 함께 드래곤빌리지를 즐기는 사진을 올리는 ‘가족과 함께 하는 드래곤빌리지’ ▲ 본인이 가지고 있는 드래곤빌리지 상품과 게임 내 드래곤을 자랑할 수 있는 ‘드래곤빌리지 상품 뽐내기’ ▲ 5주년 기념 축전 팬 아트, 영상 등을 올릴 수 있는 ‘드래곤빌리지 5주년 축전 팬아트’가 진행되며 수상자는 순위에 따라 아트북, 머그컵, 봉제인형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받을 수 있다.

하이브로 측은 "유저들의 사랑 덕분에 드래곤빌리지가 서비스 5주년을 맞이했다"면서 "꾸준히 ‘드래곤빌리지’를 즐겨주시는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업데이트와 즐거운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드래곤빌리지’는 2012년 2월 출시 이후 후속작 ‘드래곤빌리지2’를 포함하여 다운로드 수가 1,000만을 돌파한 인기 게임이다. 게임뿐만 아니라 카드/문구/도서 등 다양한 상품화에 성공하며 캐릭터 IP 사업의 성공사례로 평가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빌리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