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실내 운동기구, 다이어트 운동기구 전문 렉스파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객 감사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승마기(아임라이더 YA-930, 알파라이더 YA-950)와 러닝머신(YA-4100i, YA-420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다섯 명에게 자사 신제품 ‘EMS알파식스팩(복부형+팔다리형 전체 세트)’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것.

또한 러닝머신 YA-4001i(화이트/블랙)과 승마기 리퍼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EMS알파식스팩(팔다리형 세트)’이 주어진다. 증정상품은 승마기와 러닝머신 설치 완료 후 발송될 예정이다.

 

승마 운동기는 하루 10분 2회 운동만으로도 60분 걸었을 때와 비슷한 수준의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그 동안 렉스파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이번 사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인기 운동기구와 3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함께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새해를 맞아 건강관리를 결심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렉스파는, 현재 스피닝 싸이클, 승마운동기구, 근력운동기구 등 다양한 실내운동기구, 요가용품들을 선보이는 가정용 헬스기구전문 브랜드다. 또, 알파슬리머(진동운동기), 알파식스팩, 알파라이더(승마기구)등 국내 홈쇼핑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