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지난 1월 18일 아시아나항공 객실승무원 1차 채용 소식이 발표됐다. 이번 아시아나항공 객실승무원 채용의 서류접수는 2017년 1월 18일부터 2월 2일까지이며, 2월 9일에 서류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채용은 서류전형 합격이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JTB교육그룹 코리아승무원학원에서는 오는 23일 아시아나항공 객실승무원 채용설명회를 시작으로 1월 24일 채용 대비 자소서 특강, 25일과 26일, 31일은 자소서 첨삭, 2월에는 실무면접 대비 실전모의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코리아승무원아카데미학원은 국내 메이저 항공사 채용이 있을 때 마다 해당 채용내용 관련 최신 가이드북을 제작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자소서와 면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원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교육기관으로 그 명성이 자자하다. 이번 아시아나항공 채용 자소서 항목에 맞는 최선 가이드북을 제작해 초심자들과 지망생들에게 좋은 가이드가 되고 있다는 게 학원 측의 설명이다.

또 KOREA승무원학원 수강생들에게는 아시아나항공 채용에 관련된 온라인 콘텐츠 강의를 제공함으로써 오프라인과 온라인까지 다방면으로 수강생들의 합격률을 올리는데 힘쓰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에어버스사의 신형 여객기인 A350-900XWB를 처음 도입, 최신 항공기를 통한 고객만족을 실현할 계획이다. 항공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양대 메이저항공사의 신규여객기 추가도입으로 올해도 수요와 채용은 꾸준할 전망이다.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2017년 상반기 국내 항공사 승무원 채용에 대비, 국내항공사 합격률을 높이는 교육기관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KOREA승무원아카데미는 정형화된 기존 교육에서 탈피해 ‘9가지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이 적용된 특성화 교육과 1:1 피드백을 통해 합격률을 높이고 있다.

이 학원은 동남아와 중국 노선에 특화된 국내 LCC의 수요에 맞춰 영어회화는 물론, 중국어 회화, 일본어 회화 등의 어학 수업을 스페셜 코스로 운영한다.

또 동종업계 중 처음으로 온라인 강의를 오픈, 수도권 외 지역 수많은 예비승무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 외항사 온라인강좌를 통한 전문화된 이론수업과 오프라인에서의 피드백을 접목시켰다.

특히 기존 수강생 대상 국내외 항공사 면접 대비를 위한 ‘온라인강좌 전 강의 반복 수강 특전인 FREE PASS’를 지급한다.

한편, 이 학원은 강남역(신분당선) 5번 출구에서 약 300m 거리에 인접해 있고, 3년 연속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스튜어디스 전문 교육기관으로, 2017년 3월에는 부산지점 개원을 준비 중이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무료 자기소개서 첨삭과 이미지 체크, 진행 중인 이벤트와 혜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망생들의 성향에 맞춰 지원 가능한 항공사도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