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더블유엠디케이(이하 WMDK)는 킹스다운 공식 매장 전국 20곳 오픈을 기념하여 ‘킹스다운 패션스 컬렉션 매트리스 전/상/품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킹스다운’ 브랜드는 110년 전통의 미국 프리미엄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 ‘직원중심경영’, ‘고객 중심 경영’으로 실제 사용자들의 입소문으로 꾸준하게 성장해온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브랜드 내에는 다양한 컬렉션이 존재하지만 가장 인지도가 높은 패션스 컬렉션을 공식 수입원인 ㈜더블유엠디케이에서 지정 공식 매장을 통해 킹스다운 패션스 컬렉션 전/상/품 40% 할인 이벤트를 1월 1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본 이벤트는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해 전 상품 40%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공식 매장 위치는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매트리스별 바코드 제거로 인한 진품 확인, 정식 A/S 불가 등 병행수입 제품을 구입해 피해를 보는 소비자들이 발생함에 따라 킹스다운 지정 공식 매장에서 구입시 진품 확인, 정식 A/S 가능함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킹스다운 패션스 컬렉션의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 상품 40% 할인 혜택과 킹스다운 브랜드 전용 헤드 쿠션과 방수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킹스다운 매트리스 10년 보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더블유엠디케이 임택열 총괄이사는 “아직 국내 소비자들은 100년 이상 된 기술력을 가진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접하지 못한 경우가 많아 일반 소비자들이 이를 느껴보고 침대를 보는 안목을 높일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체험해 보고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블유엠디케이는 킹스다운 패션스 컬렉션 미국 완제품을 공식 수입, 판매하는 업체이며, 미국 현지와 동일한 가격과 동일한 10년 보증기간을 적용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