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홍삼 전문브랜드 고려인삼유통은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할인 및 배송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올해 설날은 일요일인 관계로 빠른 업체는 23일 혹은 24일에 배송을 마감하기 때문에 본사는 모든 고객이 설날 연휴시작 전날인 오는 26일 중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명절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시리즈를 비롯한 고려인삼유통의 신제품, 16개 전 라인업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5일 오후 3시 이전에 주문을 완료한 고객은 상품 당일 출고를 거쳐 26일에 모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제품을 배송하기 위해 우체국 택배를 이용한다.

고려인삼유통의 전 홍삼 제품은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가짜 홍삼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검사성적서, 시험성적서, 6년근 국내산 홍삼 원산지 증명서를 공개하고 있다.

고려인삼유통 관계자는 “본사는 매장 수수료와 관리 수수료 등의 삭감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대량구매 핫딜, 테마별 찬스딜, 명절 기념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명절 전 잇따른 배송 관련 문의로 본사는 설연휴(27일) 전까지 배송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으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제품 상담 및 구매는 소셜커머스(티몬, 위메프 쿠팡)와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종합몰(GS샵, 롯데닷컴, SSG)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홍삼 전문 브랜드 고려인삼유통은 GMP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제조시설과 HACCP 인증 완료 생산시설을 갖추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