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전문 플로리스트들이 직접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특별한 꽃다발을 제작하는 플로스플라워가 김해시 외동시장에 위치한 김해점과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장전점을 오픈해 다가오는 졸업식과 입학식을 위한 특별한 꽃다발을 준비하고 있다.

김해 외동시장 BYC빌딩 인근에서 만날 수 있는 플로스플라워 김해점에서는 전문 플로리스트의 특별한 꽃다발과 함께 매일 디자인과 꽃이 바뀌는 데일리샵 개념의 프리미엄 미니꽃다발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김해점은 김해 전지역으로 배달이 가능하며 이번 인근 10개 학교의 졸업생을 위한 감동적인 특별한 졸업 꽃다발과 꽃바구니를 준비할 예정이다.

 

부산 장전점은 온천장역 3번 출구에서 금강식물원 방향으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대학교를 포함한 인근 20개 학교의 졸업생을 위한 특별한 졸업꽃다발과 꽃바구니를 제작해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플로스플라워는 김해점, 장전점은 오픈을 기념해 미리 꽃다발을 예약하고 입금 시 10% 할인 또는 구입한 꽃상품에서 무조건 2만원 이상 상품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다. 플로스플라워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오픈 기념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돼 추첨을 통해 400만원 상당의 웨딩데코상품권과 취미반 수강권, 플로스플라워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