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지식펜(주)(대표 박원수)이 겨울방학을 맞아 대학원 방문 논문작성법 무료특강을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대상은 인문과학과 사회과학분야의 석사논문이나 박사논문을 준비중인 대학원생들이며, 청소년논문 작성을 고민 중인 고등학생들의 경우도 무료특강이 가능하다.

방문특강의 경우 10명 이상이 모여야 하며, 대학원 원우회를 통해 요청할 경우 논문작성법 특강을 2시간 동안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지식펜은 논문대필이나 논문표절을 막기 위한 고민에서 시작되었다. 이를 위해 대학원생 1명을 논문지도박사 1명이 1:1 멘토링 방식으로 주제 선정부터 최종 논문 탈고에 이르기까지 교육하고 지원해 주며, 박사논문컨설팅과 석사논문컨설팅을 주로 진행하고 있다.

박원수 대표는 “많은 대학원생들이 대학원 코스를 2년 동안 이수하여도 논문작성법을 스스로 익혀서 논문을 작성하는데 상당한 어려움을 겪는다. 때문에 논문작성법에 대한 교육이 필요하다.”며 논문작성컨설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지식펜은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시티에 부산지사를 운영 중이다. 영남지역의 대학원생들이 서울방문까지 어려운 점을 이해하고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7월 2일 오픈해 운영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