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밤’ 정우성의 말끝마다 소신발언을 던져 화제이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영화 ‘더 킹’(감독 한재림)의 배우 정우성, 조인성, 배성우, 류준열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 <출처_ SBS '본격연예 한밤' 캡쳐>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날 정우성은 ‘누가 먼저 캐스팅됐느냐’는 질문에 “조인성이 먼저 캐스팅됐다. 나는 인성 씨가 한다는 말을 듣고 같이 꼭 해야겠다는 결심을 했다”고 답변했다.

정우성은 그 이유를 묻자 “잘 생겼지 않은가”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리포터가 누구나 다 아는 사실 아닌가. ‘잘생김’하면 정우성인데”라고 당황했고 “당연한 게 당연하지 않은 세상이니까 당연한 걸 더 당연하게 얘기해야 한다”고 소신있는 발언을 했다.

또한 그는 현시국과 맞물리며 화제를 모았던 ‘더 킹’예고편 속 굿 장면을 언급하며 “애초부터 시나리오에 있던 장면”이라고 말했고 “굉장히 중요한 사고판단을 해야 하는 시점에 아주 엉뚱한 선택에 의존하려고 한다. 우스운 행동”이라고 덧붙여 소신발언을 시작했다.

배성우도 “풍자의 느낌으로 촬영하면서 저희도 많이 웃었다. 북 쳐주는 분들이 실제 무속인이었는데, 그분들도 내용과 모양새가 웃기니 ‘허허’ 웃으시더라”고 전했다.

한편 정우성, 조인성, 배성우, 류준열, 김의성, 김아중 등이 출연한 ‘더 킹’은 18일 개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