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코리안 티카페 ‘카페 오가다(대표 최승윤)’는 오는 25일(수) 오가다 상암MBC점에서 사업설명회를 열고 예비창업자를 위한 카페 창업 노하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17년도 카페 예비창업자를 위한 티 카페 창업시장 동향, 성공 창업전략 그리고 오가다의 브랜드 경쟁력 등 예비창업자가 카페창업을 준비 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다양한 실속 창업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특수상권에 적합한 소자본 창업 모델인 미니 카페형 매장, 주거형상권에 적합한 키즈 카페형 매장, 오피스 상권에 적합한 카페형 매장, 주요 상권에 적합한 프리미엄 매장 등 각 상권에 맞는 다양한 컨셉의 매장들을 제안할 예정이다.

카페 오가다는 한라봉오미자 블렌딩티, 석류유자 블렌딩티, 그린티 팥올레 등 국내산 재료를 다양한 맛과 향의 잎차나 열매 등과 섞어 만드는 블렌딩티로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티 카페 프렌차이즈 선두주자다. 저가 음료 브랜드들이 강세인 상황에서도 작년 한해 30여개의 계약을 완료하면서 5년 연속 매출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였다. 올해에는 200호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카페 오가다 관계자는 “대형 카페 브랜드인 스타벅스와 이디야에서도 차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티 카페 시장은 성장세이며, 티 카페는 올해 유망 프렌차이즈 창업 아이템으로 일컬어지고 있다”며 “티 카페 리딩 브랜드인 오가다에서 제공하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알찬 티 카페 창업 정보를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페 오가다의 사업설명회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오가다 홈페이지 또는 본사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