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사랑은 방울방울’ 김혜리가 심상치 않은 대사로 최완정과의 관계 변화를 예고했다.

13일 방송된 SBS 저녁 일일 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극본 김영인, 연출 김정민, 제작 씨제스 프로덕션)에서는 자신의 과거 비밀을 알고 있는 천강자(최완정)에게 이리저리 휘둘리던 나영숙(김혜리)이 밀려오는 불안감에 “강자를 그냥 둘 일이 아닌 거 같애”라고 혼잣말, 극에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 사진출처 / ‘사랑은 방울방울’ 방송 화면 캡쳐

불쑥 샵에 찾아와 “돈 좀 빌려주라”며 대놓고 돈을 받아간 강자와 때마침 이를 목격한 남편 한영목(길용우)이 “당신 저 친구한테 책잡힌 거 있어?”라고 묻자, 두 사람이 또 한 번 마주치게 될까봐 불안해진 영숙. 강자가 영목에게 과거 일을 밝히면, 완벽했던 일상이 깨지는 것은 순식간이기 때문.

하지만 야속하게도 영숙이 걱정하던 일이 금세 일어났다. 딸 한채린(공현주)이 박우혁(강은탁)의 컨디션을 걱정, 오회장(김예령)의 집에 가보자고 제안한 게 아닌가. 물론 영숙은 오회장의 집이 강자의 일터라는 것을 알기에 극구 반대했지만, 영묵은 오회장에게 전화를 걸어 “나왔다가 들어가는 길인데 잠깐 들를까요?”라고 물었다.

결국, 꼼짝없이 남편과 딸 채린, 오회장 가족 앞에서 강자와 대면하게 생긴 영숙. 기지를 발휘해 배가 아프다는 핑계로 집에 돌아왔지만, 불안한 상황은 계속 닥쳐올 터. 이에 영숙이 강자 일을 어떻게 해결할지,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