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눈썹’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눈썹이 크고 길게 자라는 꿈
눈썹이 크고 길게 자란다면, 장차 귀인을 상봉하여 좋은 인연을 맺게 되고 구하는 소망과 사업이 번창하여 부귀를 누리게 된다는 꿈이다.

2. 눈썹이 빠지는 꿈
눈썹이 빠진다면 명예가 실추되거나 일이 중도에 좌절될 꿈으로 남에게 원망이나 비난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3. 눈썹 가운데에 흰털이나 긴 털이 난 꿈
눈썹 가운데 흰털이나 긴 털이 난다면, 머리가 총명해지고 수명 장수하여 멋있는 삶을 아름답게 엮어갈 수 있다.

4. 눈썹이 짧고 거칠게 난 꿈
눈썹이 짧고 또 거칠게 난 꿈을 꾸었따면 부모와 인연이 없고 처자식과 떨어져 객지에서 구걸하며 살아갈 수 있다.

5. 눈썹이 초승달처럼 산뜻하고 가지런히 난 꿈
부귀공명과 명예가 있고 입신, 출세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되거나 부귀와 명예 등을 얻을 수 있다.

6. 윤기 있는 눈썹이 눈 위로 길게 가지런히 난 꿈
윤기 있는 눈썹이 눈 위로 길게 가지런히 난다면 연구열과 상상력이 풍부해지고 학식과 덕망을 쌓아 성인군자가 된다. 매사에 침착하고 후덕하며 친인척이나 형제간에 우애가 좋음을 암시한다.

7. 속눈썹이 길어진 꿈
속눈썹이 길어진다면 슬픈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예시한 꿈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눈썹’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