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상단여백
무비레시피-영화를 요리합니다
시선만평
HOME 뉴스 IT
애드오피(ADOP), 광고마케팅 서비스 ‘ATOM’ 런칭

[시선뉴스] 광고 최적화 서비스 제공업체 (주)애드오피 (이원섭 대표)가 광고 마케팅 서비스 ‘ATOM’을 출시하였다.

퍼블리셔 기반 SSP(Supply Side Platfor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애드오피는 500개 이상의 제휴 매체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쌓아온 기술과 서비스 분석 솔루션인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취득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광고주의 광고수익률(ROAS)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ATOM(Ad To Media)은 광고주가 원하는 특정 타겟을 확보한 특정 미디어 지면에 캠페인 집행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효과적인 노출 및 연관성이 높은 유저가 광고의 관심을 갖도록 이끌어 낼 수 있다.

특히 애드오피는 국내 최고의 구글 인증 게시자 파트너사로서 하나의 서비스 플랫폼으로 PC,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광고 운영이 동시에 관리가 가능하다.

애드오피는ATOM을 주축으로2017년 사용자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DMP(Data Management Platform)와 연동을 통해 보다 정밀한 사용자 속성 및 매칭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국내에서 가장 강력한 광고 마케팅 툴로 자리잡는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ATOM’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김선정 개발자는 “애드오피는 광고 시장에서 SSP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동시에 광고주가 원하는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임으로써 다른 일반 광고 마케팅 서비스와는 차별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새로운 광고상품 런칭 기념 일환으로 ‘2017년 ADOP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호 기자  dlghcap@sisunnews.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sisunnews@sisunnews.co.kr / YellowID @시선뉴스
No.1 지식교양 전문채널, 진심을 담은 언론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시선뉴스 News Channel ON AIR
여백
여백
여백
시선뉴스TV
여백
여백
[카드뉴스] 규모 커진 숙박 예약 앱들...도덕적 책임은 없을까?
[카드뉴스] 하루를 넘어선 시간 25시, 원래 부정적인 뜻이었다?
[카드뉴스] 집에서만 수다쟁이? ‘선택적 함구증’ 의심해야
시사상식 노트7 [2017년 8월 셋째주_시선뉴스]
[카드뉴스] 당신은 트랜스 젠더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여백
여백
여백
인기 포토 갤러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닫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