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건강’이다. 하지만 현대인들에겐 과도한 경쟁과 공부를 강요받는 등 정신적, 시간적 여유가 부족해 자신의 건강을 챙길 수가 없는 게 현실이다.

생활 속에서 건강을 지키기 위한 방법으로는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며 올바른 식습관부터가 중요하다. 하지만 잦은 야근과 24시간 불이 꺼지지 않은 학원을 전전하며 다니는 현대인들에게 올바른 식습관을 지키기란 힘들다.

 
이런 불규칙적인 식습관은 우리 체내의 필수적인 비타민이나, 미네랄, 칼슘 등의 영양소를 제대로 섭취하지 못해 영양 불균형이 올 수 있으며 잦은 야식이나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로 인해 비만, 고지혈증 각종 성인병의 위험으로 다가올 수 있다.

올바르지 못한 식습관으로 인해 생기는 영양불균형은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된 멀티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으로 대체할 수 있다.

이 가운데 GRN은 기존 멀티비타민 제품에서 체내 필요한 영양소를 추가한 ‘앱솔루트 파워멀티비타민&미네랄 18플러스’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GRN 앱솔루트 파워 멀티비타민&미네랄 18플러스는 체내에 꼭 필요한 비타민C,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등이 식약처에서 권장한 하루 권장량이 함유돼 있을 뿐만 아니라 뼈와 근육, 피부와 혈액 등을 구성하는 주성분인 미네랄까지 함유돼 있다.

우리 몸에서 자체적으로 생산이 불가능한 미네랄은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며 피부질환의 예방 및 치료는 물론 비타민 A, B, C, D, E 를 생성하거나 보호하는 효능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비타민과 셀렌, 철 등도 체내 영양소에 맞게 함유돼 있어 하루 한 알로 간편하고 손쉽게 영양소를 챙길 수 있다.

GRN 브랜드 관계자는 “앱솔루트 파워 멀티비타민&미네랄 18플러스 제품은 기존의 멀티비타민 제품에서 체내 필요한 영양소를 추가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바쁜 현대인들의 혈액건강, 뼈 건강, 면역 기능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이어 “체내에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나 식약처에서 권장한 함량을 꼼꼼히 따지지 않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과다한 비타민을 장기간으로 섭취를 할 경우 각종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어 함량과 성분에 대해 꼼꼼히 따져본 후 구매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