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경북 경주시에 소재하고 있는 서라벌대학교(총장 김재홍)가 10개 학과에 대해 2017학년도 정시 1차 모집 원서접수를 시작했다.

오늘부터 원서 접수하는 정시 1차 모집학과는 간호과, 치위생과, 방사선과, 호텔외식조리과 등으로 정원 내 일반 전형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검정고시(고졸학력) 합격자 및 동등 이상의 학력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각 학과별 모집인원은 간호학과 12명, 치위생과 4명, 방사선과는 1명, 호텔외식조리과 8명, 마사과 1명, 사회복지과 1명 유아교육과 9명, 기계시스템과는 9명 등이며 사회복지과는 야간으로 운영된다.

 

서라벌대학교는 2014년 6월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에서 Ⅳ유형(평생직업교육대학)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취업과 창업을 위한 다양한 학위 및 비학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평생직업교육대학 연차평가에서도 '최우수' 등급을 받기도 했다.

학교 관계자는 “모집학과들이 다양하게 특색 있어 대학생들이 가장 염두에 두는 취업과 관련해서 모두 강점을 가지고 있는 학과라 많은 지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금번 정시 1차모집 지원은 서라벌대학교 교무팀으로 하면 되며 홈페이지에서 바로 인터넷접수로도 가능하다. 정시 1차 면접은 오는 1월 21일, 최종합격자 발표는 26일 예정되어 있다. 면접 등의 상세일정은 원서접수 마감일에 공지 예정이다. 상세 모집요강 및 일정은 서라벌대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