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상단여백
무비레시피-영화를 요리합니다
시선만평
HOME 뉴스 연예·스포츠 화보
장윤주 2일 득녀, 아기와 산모 모두 건강 “빠르게 회복 중”
  • 뉴스제작국 | 온라인미디어팀
  • 승인 2017.01.02 18:55
  • 댓글 0

[시선뉴스] 지난 2015년 5월, 디자인 관련 회사를 운영 중인 4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한 장윤주가 득녀했다.

2일 장윤주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장윤주는 이날 새벽 서울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여자 아이를 출산했다.

   
▲ 사진출처 / 얼루어 화보컷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아기와 산모 모두 건강하며 주변 분들의 응원과 격려로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윤주는 "많은 분들의 격려와 사랑으로 첫 아이를 건강하게 만날 수 있었습니다. 축복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 드리고, 앞으로 좋은 부모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장윤주는 자신의 SNS를 통해 “2017년은 나의 첫아이가 태어나는 해 이면서 모델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해 이기도 합니다. 그 20주년의 기록안에 만삭화보가 있다라는 것에 감사와 감동이 있네요”라며 만삭 화보를 촬영한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미디어팀  media@sisunnews.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sisunnews@sisunnews.co.kr / YellowID @시선뉴스
No.1 지식교양 전문채널, 진심을 담은 언론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온라인미디어팀의 다른기사 보기
시선뉴스 News Channel ON AIR
여백
여백
여백
시선뉴스TV
여백
여백
[카드뉴스] “저 도깨비 공유처럼 해 주세요” 드라마-영화 속 유행 헤어스타일 [시선뉴스]
[카드뉴스] “인천공항에 도착하니 새벽 3시?” 캡슐호텔이 있다! [시선뉴스]
[카드뉴스] 세안제/치약의 스크럽, 플라스틱 알갱이 ‘마이크로비즈’는? [시선뉴스]
[카드뉴스] 너 아니? 특별사면과 가석방의 차이 [시선뉴스]
시사상식 노트7 [2017년 2월 셋째주_시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인기 포토 갤러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닫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