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디자인 이정선pro]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여행’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긴 여행의 꿈
긴 여행의 꿈은 실생활에서 우여곡절이 심하고 먼 훗날까지의 자신의 운세와 결부되며, 직장에서의 일과 관계될 수도 있다는 꿈이다.

2. 여행 중에 큰 거북이를 만나는 꿈
여행 중에 큰 거북이를 만난다면 뜻밖에 큰 횡재를 하거나 사업차 외국 바이어를 만나 수출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한다. 재물, 돈, 물품,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

3. 여행을 떠난 친척이 죽는 꿈
여행을 떠난 친척이 죽는 꿈을 꾼다면 꿈에 나타난 사람의 신상에 곤란한 일이 일어나든지 병에 걸린 것을 알리는 징조일 수 있음을 알리는 것이다.

4. 부부가 함께 나들이나 여행을 다니는 꿈
부부가 함께 나들이나 여행을 다니는 꿈을 꾼다면 재물의 손실이나 피해가 발생할 수도 있다.

5. 여행을 하던 중에 길가에 앉아서 휴식을 취했던 꿈
여행을 하던 중에 길가에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 이변이 생겨 중도에서 포기하거나 장시간 동안 보류 상태로 남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이다.

6. 여행용 가방을 잃어버리고 우왕좌왕하는 꿈
여행용 가방을 잃어버리는 것은 목적지를 잃고 정처 없이 표류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심적 고통을 받게 될 수 있다.

7. 헌 옷을 입고 여행을 하는 꿈
헌 옷을 입고 여행을 한다면 장차 귀인이나 유력자의 도움이나 혜택을 입어 재물과 이권 등 이익을 얻게 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여행’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