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허지웅이 ‘엄마바보’로 다시 태어나 반전의 웃음을 선사한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예능 어벤져스’ 특집으로 꾸며져 이상민-허지웅-차오루-솔비-딘딘이 출연해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 <사진 / KBS2 ‘해피투게더3’>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허지웅은 모친을 향해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허지웅의 어머니는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며 아들 못지않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에 허지웅은 “어머니가 평생 안 꾸미고 사신 분인데, TV 나오고 동창들 만나고 하시더니 눈썹 영구문신을 하셨다”면서 깜찍한(?) 근황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제가 굉장히 객관적인 사람이란 걸 전제하고 세상에서 우리 어머니가 제일 예쁘다”라며 ‘고슴도치 아들’ 모드에 돌입해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전현무가 “신동엽의 아버지가 어머니께 호감이 있다고 방송에 나왔는데, 두 분의 만남을 어떻게 생각하냐”고 언급했다. 이에 허지웅은 발끈하며 “말도 안 된다”며 나이 차이를 근거로 들며 얼굴이 시뻘게질 정도로 격렬한 반대투쟁을 펼쳤다고. 유재석은 “이건 두 분의 만남이 싫은 게 아니라 신동엽과 형제가 되는 게 싫은 것”이라고 결론지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허지웅은 특유의 수려하고 예리한 입담은 물론 은근한 허당미까지 뽐내는 등 색다른 매력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증폭된다.

허지웅이 출연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2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