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건강기능식품 제조·판매기업 ‘바이오제닉스코리아㈜(대표 김기태)’가 금일(23일) 아임쇼핑을 통해 ‘또와유 명태간장조림’을 판매한다.

23일 오후 4시 40분부터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는 명태간장조림 브랜드 ‘또와유’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발한 열처리 유산균(Heat-treated Lactobacillus Plantarum nF1)을 담은 ‘또와유 명태간장조림’ 패키지를 선보인다.

 

1시간 동안 아임쇼핑 채널에서 방송되며, 방송을 통해 명태간장조림 10팩과 명태깔끔이코다리 2팩 등 총 12팩으로 구성된 특별상품을 4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또와유 명태간장조림’은 명태간장조림으로 유명한 맛집 체인 브랜드 ‘또와유’의 맛을 그대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김치추출 유산균 nF1이 포함돼 맛과 건강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명태를 할복하여 내장을 제거하고 속을 깨끗하게 여러 번 손질하여 반건조한 후 매운 청양고추와 간장 베이스의 매콤한 비법소스로 독자적인 맛을 낸다. 여기에 명태는 열풍 건조실과 냉풍 건조실 2곳에서 차례로 건조시켜 코다리의 꾸들꾸들한 식감과 쫀득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바이오제닉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맛은 물론 특허받은 김치유래 열처리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어 장 건강과 면역력에도 도움을 준다”며,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고객들을 찾아가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 및 구매에 대한 추가적인 문의는 바이오제닉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