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목포 광명수산은 겨울철 보양식으로 알려져 있는 자연산 낙지와 바다장어 등 수산물을 온라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광명수산은 목포 신안 활어 중매인(37번)으로 매일 직접 경매에 참여하여 신선한 자연산 수산물을 유통하고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낙지와 전복, 바다장어 등이 있으며, 주문 즉시 손질하는 신선배송체계를 통해 제품 변질을 방지하고 있다.

낙지는 고단백 저칼로리 다이어트 건강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미네랄과 칼슘, 인이 풍부하여 근육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타우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심혈관 질환을 예방해주는 효과도 있다.

'동의보감'에는 사람이 낙지를 먹으면 원기가 돋고, 마르고 힘이 없는 소에게 낙지 두세 마리를 먹으면 힘이 강해진다고 기록되어 있다.

또한 바다장어는 몸이 허약체질이거나 토혈, 하혈, 양기부족, 위장질환 등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 효과적이다. 우리 몸에 중요한 미네랄과 칼슘이 풍부하며 관절염에 좋은 인과 빈혈에 좋은 철분, 당뇨에 좋은 비타민B2와 비타민C, A, B1등이 있으며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우리 몸의 중요 에너지원인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풍부하고 DHA, EPA 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어린이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고 혈관노화와 뇌졸중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다.

광명수산 관계자는 “영양성분이 풍부한 낙지와 바다장어로 건강한 겨울을 나시기 바란다. 30년 이상의 노하우로 매일 깨끗한 해수관리와 상품관리로 선도 높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목포 광명수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