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결혼정보업체 듀오(대표 박수경)가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초대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문화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연말을 맞아 미혼남녀 회원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준비됐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는 평단과 대중들의 사랑을 동시에 받아온 국민뮤지컬로, 4,000회 이상 공연해온 작품이다.

평생 동생을 뒷바라지 해온 형과 그런 형이 못마땅해 가출했다가 7년만에 형 생일에 갑자기 나타난 동생 그리고 두 형제의 갈등 사이에 끼어든 한 여성의 이야기를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형제애와 전 세대를 관통하는 성장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초청권은 추첨을 통해 홈페이지 회원 5쌍(1인당 2매)에게 무료 제공한다. 뮤지컬 초대 일정은 2017년 1월 7일(토) 오후 4시이며, 동양예술극장에서 진행된다.

12월 문화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회원은 결혼정보업체 듀오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하여 일정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017년 1월 6일(금), 전체 공지 전 유선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듀오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무료 초청권 외에도 연극 '재생불량소년' 초대권 10장, 마당놀이 ‘놀보가 온다’ 초청권 10장, 행복한 미래를 위한 지침 도서 60권을 증정한다.

듀오의 다채로운 12월 문화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