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닭’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닭고기를 실컷 먹는 꿈
닭고기를 실컷 먹는다면 이는 집안에 질병이 발생하고 우환이 들끓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또한 위통, 유행성 감기, 설사 등이 발생할 수 있다.

2. 장닭이 사람을 보고 큰 소리로 우는 꿈
장닭이 사람을 보고 큰 소리로 운다면 이는 앞길이 밝게 열리고 가업이 번성하며 지위가 높아지고 구하는 소망을 순조로이 달성하는 꿈으로 영화를 누리게 된다.

3. 닭이 날개를 치고 깃털을 가다듬는 꿈
닭이 날개를 치고 깃털을 가다듬는 꿈을 꾼다면 지위나 사업에 연관된 발전, 성취와 안정의 기쁨이 따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4. 암탉이 병아리를 품고 있는 꿈
암탉이 병아리를 품고 있다면 휘하에 부하직원이나 많은 식구를 거느리게 됨을 뜻한다. 모성애, 사랑, 양육, 교육, 창작, 생산, 발전 등이 있다.

5. 죽은 닭을 많이 가져온 꿈
죽은 닭을 많이 가져왔다면 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이 좌절될 수 있다.

6. 암탉이 하늘을 날다 뚝 떨어지는 꿈
암탉이 하늘을 날다 뚝 떨어진다면 이는 지금까지 하던 일들이 도중에 중단하게 된다. 실패, 불합격, 파면, 사고 등이 생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닭’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