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맞춤예복 전문 브랜드 알라모다(대표 박상찬)는 남자 맞춤예복, 코트 세트 리미티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 품목은 알라모다 슐레인 정장 패키지와 움베르토 두란도 정장 패키지 각각 캐시미어 100% 코트(블랙 한정)와 함께 구성된 세트이다.

알라모다 슐레인은 제일모직 원단 중 상위에 속하는 슐레인 원단과 동급 품질의 원단으로서 알라모다가 자체 제작한다. 알라모다 슐레인 정장 패키지와 캐시미어 코트 세트는 기존가 대비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움베르토 두란도 원단은 이태리 수입원단으로서 고급스러운 소재와 색감을 자랑한다. 움베르토 두란도 정장 패키지와 캐시미어 코트 세트는 기존가보다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알라모다 박상찬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쉽게도 각 패키지 당 10명으로 한정돼 진행된다”며 “신랑예복과 캐시미어 코트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는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알라모다는 맞춤예복을 구매할 시 추가비용 없이 맞춤셔츠, 넥타이와 보타이, 행커치프, 커프스버튼, 촬영용 턱시도 대여, 무료 리폼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본 프로모션에도 적용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