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빅뱅이 '에라 모르겠다'와 더블 타이틀곡을 계획 중이다.

6일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12일 발표되는 빅뱅의 첫 번째 신곡 제목이 '에라 모르겠다'인 것으로 밝혀졌다.

'에라 모르겠다'는 지드래곤과 YG메인프로듀서 테디의 공동 작품으로 지드래곤, 탑, 테디가 함께 작사에 잠여한 곡이다. 또한 테디가 설립한 블랙레이블의 신진 작곡가 R.Tee가 이름을 함께 올렸다.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오는 12일 밤 12시 공개될 빅뱅 메이드 앨범은 작년 4개월간 월간 차트 1위를 휩쓸었던 '뱅뱅뱅', '루저', '베베', '맨정신',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IF YOU', '쩔어', 'We Like 2 Party'외 신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빅뱅은 MBC '무한도전'과 '라디오스타' 등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확정 짓고 오는 26일 SBS 가요대전에 출연해 특별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YG 관계자는 "에라 모르겠다는 빅뱅의 타이틀곡 중 한 곡이며 더블 타이틀곡을 계획하고 있다. 두 곡의 뮤직비디오를 이미 완성해 놓은 상황이다. 1년 만에 발표되는 빅뱅의 신곡들을 크게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당부했다.

한편, 빅뱅은 오는 12일 컴백 이후 각종 음악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예정이며 2017년 1월 7,8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BIGBANG 10 THE CONCERT : 0.TO.10 FINAL IN SEOUL'을 통해 국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