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3대천왕 새MC로 합류한 이시영은 지난 16일 ‘취향저격 뷰티플러스2’에서는 깨끗한 피부관리를 위한 클레징 시연과 다양한 클렌징/스크럽 제품들을 소개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MC이시영이 뷰티직캠을 통해 직접 홈케어하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묵은 각질과 노폐물 등을 제거하기 위한 천연 쌀 스크럽을 소개했다.

 

천연 쌀 스크럽은 나인위시스의 ‘라이스 파우더 폴리쉬’로 천연쌀가루와 쌀 발효 여과물로 만들어진 발효화장품이다.

미세플라스틱 스크럽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요즘, 대체 물질인 천연재료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쌀겨의 미세한 입자가 묵은 각질과 피부 노폐물, 블랙헤드를 자극없이 제거해 주며, 식물성 오일 성분과 아스퍼질러스, 쌀 각종 곡물 추출물 등의 천연성분이 당기는 현상없이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비타민/미네랄/아미노산 등이 풍부한 쌀효소 성분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며, 피부 빛을 환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미네랄이 풍부한 산소(O2)수가 함유되어 자극없이 모공의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클레징워터’와 인공 미세 플라스틱이 아닌 천연 쌀가루를 이용해 자극없이 세안을 도우는 ‘라이스 포밍 클렌저’도 함께 소개됐다.

한편, 메이크업 제품으로 소개된 VB얼티밋 톤업크림은 피부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는 무색소 화이트닝 크림으로, 특허받은 천연성분과 프리미엄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촉촉한 수분감과 24시간 다크닝 없는 강한 지속력을 갖춘 제품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