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웨딩전문업체‘티웨딩(T Wedding)’은 오는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열리는 티웨딩의 박람회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각종 결혼 정보와 함께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예비 신혼부부들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방문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신부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해줄 미미박스 세트와 오붓한 데이트 코스로 사용할 수 있는 CGV영화상품권 2매 또는 커피빈기프티콘이 증정될 계획이다.

또한 박람회 당일 선착순 50커플에게는 드레스·메이크업 59만원,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99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매일 30쌍에게 리허설 드레스 및 본식 드레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는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피팅룸을 운영, 본인에게 어울리는 드레스를 입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를 통한 웨딩계약과 함께 한복, 여행, 예물 중 2개의 계약을 하는 경우 삼성전자 무선청소기를 현장에서 지급하며, 웨딩·혼수에 대한 상담을 6곳 이상 받을 경우에는 달팡아로마틱클렌징밤과 인트랄 샘플 키트 4종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계약 사은품으로 맞춤 웨딩슈즈를 제작해주거나 KLAVUU 마스크팩 한 박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티웨딩 장기중 대표는 "티웨딩박람회는 자체 보유한 카페형 전시관에서 뜻이 통하는 웨딩산업 관련 업체들이 합심해 준비한 만큼 효율적인 결혼준비의 시작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티웨딩‘웨딩&혼수박람회’는 지하철 7호선 학동역 9번 출구 앞에 위치한 T-웨딩센터에서 실시된다.
 

SNS 기사보내기